O'2NAILS PRINTER

큐티프렌즈는 네일프린터를 활용하여 전문가의 네일아트를 스스로 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셀프네일 샵입니다.

함께 즐기고 나누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 놀이문화를 경험해 보세요

홈  >  O'2NAILS PRINTER소개 >  V11 홍보영상

V11  보도기사

IMG_0293.jpg

다양한 뷰티 컨텐츠 증가로 D.I.Y 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셀프 네일숍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1020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셀프 네일숍 ‘큐티프렌즈’는 독보적인 기술의 네일 프린터 ‘오투네일(O2nail)’로 각광받고 있다. ‘오투네일’은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손톱에 장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일 프린터로, 이용자가 프린터와 연동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패턴·디자인·사진을 골라 기계에 손가락을 넣으면 기계가 자동으로 네일아트를 그려주는 방식이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차별화된 셀프 네일숍 ‘큐티프렌즈’, 1020 여성들 사로잡은 비결은?

44.jpg

퓨처쉐이퍼스는 셀프 네일로 개성있게 자신을 표출할 수 있는 신개념 셀프 네일샵 ‘큐티프렌즈’를 홍대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네일 아티스트의 정교한 수작업이 없어도 자신만의 독특한 이미지나 사진들을 손톱에 새길 수 있도록 휴대폰 앱과 연동하는 네일 프린트를 구비해 놓았다.


네일아트는 손의 관리에 중점을 두었던 초창기에 비해 자신의 개성표현 수단으로 진화하고 있다. 해당 시장은 네일 아티스트로부터 고가의 서비스를 받는 네일샵과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셀프 네일로 양분되고 있는 추세다.

전업농신문 편집부  news@palnews.co.kr

셀프 네일족들의 문화공간 ‘큐티프렌즈’

11.png

본인이 직접 만든 디자인 패턴이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이미지를 네일프린터로 자유롭게 본인 손톱에 표현하는 공간이다. 어린이들은 피카츄, 청소년들은 EXO나 방탄소년단, 연인들은남자친구와의 기념사진 등 그 어떤 디자인도 표현이 가능하다. 한마디로 ‘D.I.Y 셀프네일샵’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한 조사에 의하면 우리나라 여성들 중 60%이상이 네일샵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 그만큼 손톱에본인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가 있다. 근래 들어 본인이 직접 네일을 꾸미는 사람들이늘고 있는 것을 목격하고 구상하게 된 국내에 없던 새로운 비즈니스다.

김재훈 기자

“그 어떤 네일디자인도 내가 직접 표현한다”..

셀프네일샵 큐티프렌즈(cutiefriends)